로그인

FAQ

의 자주 묻는 질문 및 답변을 확인해보세요.
국민내일배움 카드로 수강했습니다, 연말정산 가능한가요?

연말 정산 시 교육비 세액공제는 [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] 에서만 가능합니다.


저희 기관은 평생교육법에 따른 [평생교육훈련시설]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 

수강신청 시 결제한 자비부담금은 연말정산 교육비 세액공제 대상이 아닙니다.

평가창이 뜨지 않아요.


평가 진행 시 인증단계까지는 진행되오나 평가창이 뜨지 않는다면

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팝업 설정을 '허용' 으로 변경하신 후 재진행 확인 바랍니다.

위와 같이 진행해보시고 안되시면 연수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
감사합니다.

학습진행 권장 브라우저 안내

 21.01.12부터 Adobe Flash Player 지원 중단으로 강의 진행 시 크롬 또는 엣지 진행을 권장드립니다.

추가적인 브라우저 관련하여는 하단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[학습 진행 권장브라우저]

 - 크롬(chroem)

  

- 엣지(Edge)

 

[학습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는 브라우저]

- 웨일(Whale)

- 인터넷익스플로러(Internet Explorer)

  

- 사파리(Safari)

* 아이폰 모바일 재생 시 권장

 

- 파이어폭스(Firefox)


감사합니다.

강의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 필요 시 어떻게 해야할까요?

러닝팩토리에서는 인터넷 강의까지만 제공하며

강의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이 필요하실 경우 (예를들어, 포토샵 / 일러스트 /  영상편집 프로그램 등) 학습자분이 개별적으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.

고용24 사이트 에서 과정 검색 시 NCS 미적용과정으로 보이는데, 직업교육으로 인정되나요?

고용24 사이트 에서 확인되는 적용/미적용 항목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표시됩니다.


- 적용: NCS직무분류에서 규정되어 있는 내용으로만 구성된 강의

- 미적용: NCS직무분류에서 규정되어 있는 내용 외 추가 내용이 함께 진행되는 강의

 

직업교육의 적용/미적용 강의인정 여부는 제출처마다 상이하기 때문에,

제출처에서 위 과정 사항을 고려하는지 검토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

NCS과정은 몇개까지 수강 가능한가요?

근로자 내일배움카드 과정은 카드발급일 기준 1년에 5과정까지 수강 가능하였으나

현재 규정완화되어 내일배움카드 지원 한도금 내에서 연간 수강 횟수 제한 없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.

다만기존에 수강하셨던 강의는 재 수강이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
강의에 대한 질의사항이 생길 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

온라인 과정을 제공하는 원격훈련기관이기에 강사님들이 기관에 상주하여 계시지 않기에 질문사항에 대한 실시간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

따라서, 강의 진행 시 질문사항이 생기신다면 하기 양식에 따라 Q&A 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 강사분을 통해 확인 후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
(예시)

-해당 차수 및 페이지:  3차시 4페이지 6분 30초 경

-문의내용:  문의내용 최대한 상세히 작성

-첨부파일:  필요 시 첨부



학습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강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과 제가 소유한 프로그램의 버전이 달라요. 수강 가능한가요?

강의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과 학습자님에 가지고 계신 프로그램의 버전이 상이 할 시

평가나 과제에서 요구하는 기능 및 서식이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위의 사항으로 인해 학습 시 불편함을 느끼시거나,

과제 부분 감점 될 수 있는점 참고하시어 수강신청 해주시기를 권장 드립니다.



과제의 경우 어떻게 제출하면 되나요?

과정에 따라 수료기준에 과제가 포함된 과정들이 있습니다.


진도율 80% 이상 수강 시 부터 과제출제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,

과제 메뉴 클릭 후 제출된 과제파일 다운로드 하시어 출제 내용에 맞게 과제내용을 작성한 파일을 업로드하여 제출하면 됩니다.


작성한 답안파일이 여러개일 경우 압축하여 한 개의 파일로 업로드해주세요.

*과제파일은 PC 에서만 제출 가능합니다.




감사합니다.

대체인증(본인인증)을 했는데 시험창이 나오지 않아요.


대체인증(본인인증)을 했는데 시험창이 생성되지 않을 경우 팝업 차단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.


[Chrome(크롬) 브라우저]

1. [설정][개인정보보호 및 보안]을 클릭합니다.



2. [사이트 설정] [팝업 및 리디렉션]을 클릭합니다.


3. [사이트에서 팝업을 전송하고 리디렉션을 사용할 수 있음]으로 선택합니다.



[Edge(엣지) 브라우저]

1.?[설정]??[쿠키 및 사이트 권한]을 클릭합니다.



2.?[모든사용 권한 ]?→?[팝업 및 리디렉션]을 클릭합니다.


3. 차단(권장)부분?[허용함]으로 선택합니다.